새벽예배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
2014-08-22
설교일시
2014-08-22
설교본문
롬 15:28-29
설교자
배안섭 목사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

   

   The Fullness Of The Blessings Of The Gospel

   

 

“그러므로 내가 이 일을 마치고 이 열매를 그들에게 확증한 후에 너희를 거쳐 스페인으로 가리라. 내가 너희에게 갈 때에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으로 갈 것을 확신하노라.”(롬 15:28-29, 한글킹제임스)


 수년 전에 오늘의 본문 구절에 나온 사도 바울의 말을 공부하면서, 나는 사람이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 고무되었습니다. 복음의 충만한 복 가운데 걸을 수 있다는 말씀은, 바울과 다른 사도들만이 아니라 우리 모든 그리스도인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무슨 뜻입니까? 즉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충만한 유업 가운데 걷는다는 뜻입니다.

사도 바울이 담대하게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라고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빌 4:13). 또한 갈라디아서 2:20-21에서 바울은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노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리스도의 충만한 복 가운데 걷는 것이 이 땅에서도 가능합니다. 성령님과 하나가 되어 걸을 때 당신은 인생이란 쉽고, 스트레스가 없고, 모든 좌절로부터 자유로운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땅에 있는 어떤 것도 나를 좌절시킬 수 없습니다. 내가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이라는 빛 가운데 걷기 때문입니다. 나는 패배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기는 자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묵상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충만한 유업 가운데 사십시오. 그리스도께서는 죽으셨다가, 죽은 자들로부터 일어나셨으며, 당신을 위해 이미 전쟁에서 이기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더 이상 어떤 것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베드로전서 1:11은 그리스도의 고난과 그에 따르는 영광에 대해 말씀합니다. 그리스도의 승리와 영광 안에 사십시오. 당신은 인생의 승리자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의 아버지, 오늘 제게 아버지의 말씀에 대한 계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 가운데 걸으며, 그리스도 안에 있는 제 유업의 영광 안에서 걷습니다. 제 안에 더 크신 분이 사시므로 저는 이기는 자입니다. 아멘.


 참고 성경  16:33, 벧전 1:10-11


 1년 성경읽기 :   고전 7장  시 119:113-176


 2년 성경읽기 :   골 1:19-29 7장

  

Menu
ⓒ designyeon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