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신을 입은 그리스도의 편지
The Epistles Of Christ In Flesh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그를 말씀의 자녀로 만듭니다. 야고보서 1:18은 말씀합니다. “그가 그 피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따라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진리의 말씀으로 낳으셨으며, 그분께서 만드신 모든 것들 중 최고가 되게 하셨습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위치를 깨닫고 의식하며 행동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이 되신 것은, 당신 역시 육신을 입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린도후서 3:2-3은 말씀합니다. “너희는 우리의 편지라 우리 마음에 썼고 뭇 사람이 알고 읽는 바라 너희는 우리로 말미암아 나타난 그리스도의 편지니 이는 먹으로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으로 쓴 것이며 또 돌판에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육의 마음판에 쓴 것이라”
당신은 그것을 이해하셨습니까? 당신은 그리스도의 편지라고 명백히 선포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편지는 그리스도의 말씀, 즉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육신을 입은 그리스도의 편지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육신을 입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피조물의 계시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기독교의 계시입니다. 진정한 기독교는 당신 안에 있는 말씀이 밖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할 때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당신이 행동할 때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당신의 삶은 말씀의 계시입니다.
우리가 읽은 부분을 상기해보십시오.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고 읽혀지는 그리스도의 편지임이 명백하게 선포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우리를 볼 때, 말 그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이며 하나님의 의의 표출이라는 것은 당연합니다. 우리가 나타날 때,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그분이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 우리는 그분의 지식과 지혜와 품위와 능력의 향기를 모든 곳에서 드러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읽혀지는 당신의 살아있는 편지로 만들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저의 삶은 아버지의 말씀의 표출입니다. 아버지의 지식과 품위와 능력과 지혜와 의는 제 안에서 그리고 저를 통해 밝혀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5:7, 고전 6:17
1년 성경읽기
히 4:14-5:10
렘 44-47
2년 성경읽기
벧전 3:1-12
겔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