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예배
​번영하도록 능력이 주어졌습니다
2018-05-03
설교일시
2018-05-03
설교본문
렘17:7~8
설교자
배안섭목사

번영하도록 능력이 주어졌습니다

Empowered To Prosper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그는 물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정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렘 17:7-8)

 

때때로 그리스도인들은 그 의미를 정확히 알지 못한 채 어떤 말을 내뱉곤 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님이 당신을 축복하십니다”라는 말은 누군가에게는 그저 멋진 교회 인사일 뿐이지만, 당신이 그 말의 의미를 이해한다면 이는 무척 강력한 말이 됩니다. 축복받았다는 말은 번영할 수 있는 능력이 주어졌다는 뜻입니다. 즉, “축복받는다”는 말은 인생의 모든 분야에서 번영하고 탁월하며 승리하고 열매를 맺으며 생산하는 능력이 주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이제 당신은 축복받았기 때문에 패배하거나 불이익을 당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당신을 보호하며 보전하십니다. 이는 당신이 도전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란 말이 아니라, 도전이나 반대에 상관없이 당신이 항상 이길 것이라는 뜻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실패한 곳에서 당신은 승리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의 삶입니다. 당신은 모든 일에서 번영하고, 삶의 문제에서 지혜롭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았습니다. 당신이 성령을 받았을 때 이 능력은 발효되었습니다.

비록 사막이나 불모지에 있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번영할 것입니다. 당신이 주님의 축복을 받은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있는 사막은 비옥한 곳이 될 것입니다. 날마다 이런 의식을 가지고 사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께서는 저를 축복해 주셨고, 모든 일에서 번영하고 지혜롭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저는 초자연적으로 보호받고 보전되며 끝없이 신성한 호의 가운데 걷습니다. 저와 관련된 모든 것은 번영합니다. 주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창 12:2-3, 갈 3:8-9

 

1년 성경읽기

요 1:1-18, 삼하 15-17

 

2년 성경읽기

고전 3:1-9, 시 147-148

 

 

Menu
ⓒ designyeon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