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예배
산만해지지 마십시오
2019-03-19
설교일시
2019-03-19
설교본문
요일 2:15
설교자
배안섭 목사

산만해지지 마십시오

Don’t Allow Distractions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요일 2:15)

그리스도 예수는 당신이 삶에서 승리하고 성공하며 번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이미 마련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산만해지거나 당신의 삶을 향한 그분의 부르심을 성취하는 데에서 시선을 뗄 이유가 없습니다.산만하게 하는 것들이 당신의 열정을 지연시키고 주님께서 당신이 되도록 정하신 모든 것이 되지 못하게 여러 길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필요한 것의 모양 즉 당신이 원하고 하고 싶지만 이루어질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것들의 모습을 하고 찾아올 수 있습니다. 또한 산만하게 하는 것들은 친척이나 부모, 친구들 그리고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에서 다른 것들로 초점을 옮기게 하려는 사람들로부터 찾아올 수 있습니다.그렇지만 그것들이 어떤 길이나 어떤 모습을 띠고 찾아오든 허락하지 마십시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이 특히 복음으로 영향을 끼치기로 마음을 정할 때 박해에 직면할 것입니다. 당신을 대적하거나 나아가서는 당신을 미워하는 자들이 있겠지만, 그런 것에 놀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박해하였은즉 너희도 박해할 것이요”(요 15:20) 그런데 이것을 아십니까? 당신을 대적하는 자들이 누구건 당신은 영원한 승리자입니다. 당신은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산만하게 하는 것들은 마귀로부터도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마귀는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넌 네가 꼭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냐? 기독교가 너를 위해 무엇을 해주었는데?” 이런 생각을 즐기지 마십시오. 이런 생각이 찾아오면 단호하게 거절하면서 “사탄아, 여기서 떠나라. 너는 하나님께 속한 것을 맛보지 못한다.”라고 말하십시오.주님을 향한 사랑에 계속 연료를 공급하는 동시에, 복음에 당신의 최고를 쏟지 못하게 막는 그 어떤 것도 당신의 열정을 소멸시키지 못하게 하십시오. 삶에서 산만하게 하는 것들을 제거할 때 당신의 인격과 결과와 영향력에서 이루어지는 놀라운 진보를 알아차릴 것입니다. 초점을 유지하고 주님과 그분의 왕국에 적임자가 되십시오.

고백

나의 생명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나의 시선은 나의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예수님께 고정되어 있습니다! 나는 내가 따라가야 할 경로에 있으므로 이 세상의 어떤 사람이나 어떤 것으로 인해 산만해지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과 목적을 성취하고 있으므로, 항상 나의 힘은 그분 안에서 새로워집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참고성경

고전 7:35(NLT) 내가 이것을 말함은 너희의 유익을 위함이요 너희에게 올무를 놓으려 함이 아니니 오직 너희로 하여금 이치에 합당하게 하여 흐트러짐이 없이 주를 섬기게 하려 함이라

히 12:1-4)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 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하며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너희가 피곤하여 낙심하지 않기 위하여 죄인들이 이같이 자기에게 거역한 일을 참으신 이를 생각하라너희가 죄와 싸우되 아직 피흘리기까지는 대항하지 아니하고

Menu
ⓒ designyeon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