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예배
​그분은 당신 안에 믿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2019-05-16
설교일시
2019-05-16
설교본문
갈 2:20
설교자
배안섭 목사


그분은 당신 안에 믿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He Has Faith In You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의 믿음(the faith of the Son of God) 안에서 사는 것이라”(2:20, KJV)

  

성경은 예수님께서 그분 앞에 있는 기쁨과 영광을 위하여 수치를 개의치 않고 십자가를 견디셨다고 말씀합니다(히12:2). 당신은 그분이 보신 그 기쁨이고 영광이며, 이를 위해 그분은 죄인으로서 죽는 것을 개의치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대신해서 그분이 희생하심으로 인해 우리가 어떤 자가 될 수 있는지를 보셨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향한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습니다.그분의 꿈은 우리가 하나님의 영광, 의, 신성한 본성의 참여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분은 우리가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하나님의 계획이 실현되도록 그분의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분이 자신의 생명을 주심으로 우리는 의, 번영, 건강, 통치, 승리, 탁월함 가운데 영원히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예수님은 그분이 하신 일에 대해 믿음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그분은 우리에 대해 믿음을 가지고 계셨으며, 그분의 생명으로 우리를 신뢰하셨습니다. 그분은 우리가 그분의 복음을 믿으면 그분과 같이 될 것을 아셨고, 이제 우리는 그분과 같이 되었습니다(요일4:17). 우리가 그분과 하나가 되고, 신성으로 가득 차고, 하나님과 같은 동역자들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아셨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그분이 하신 일, 그분이 어떤 분이신지, 그분이 당신을 어떤 존재로 만드셨는지 믿으십시오. 항상 행복하고, 번영하고, 성공적이고, 승리하기로 결단하십시오. 그분이 죽고 부활하신 이유가 된 모든 것이 되겠다고 결심하십시오. 당신의 삶이 오직 탁월하고 영광으로 가득 차서,당신을 사랑해서 자기 자신을 내어주신 그분께 찬양을 드리기로 결단하십시오. 그분이 당신을 믿으셨으므로 그분의 꿈을 살아내고 그분 안에서 당신의 운명을 성취하십시오.

  

고백

나는 하나님이 나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과 똑같은 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꿈을 살아내고, 충만한 생명을 누립니다. 나는 늘 번영, 건강, 힘,승리 안에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5:15) 그분께서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신 것은 살아 있는 자들이 이제부터는 자기를 위하여 살지 아니하고 오직 자기를 위하여 죽었다가 다시 일어나신 분을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니라.

  

롬8:37-39) 아니라. 이 모든 것 가운데서 우리는 우리를 사랑하신 그분을 통해 정복자들보다 더 나은 자들이니라.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정사들이나 권능들이나 현재 있는 것들이나 장래 있을 것들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창조물이라도 능히 우리를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떼어 놓지 못하리라.

  

히12:2) 우리의 믿음의 창시자요 또 완성자이신 예수님을 바라보자.그분께서는 자기 앞에 놓인 기쁨으로 인해 십자가를 견디사 그 수치를 멸시하시더니 이제 하나님의 왕좌 오른편에 앉으셨느니라.

Menu
ⓒ designyeon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