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노트
국내훈련 감사
2009-06-03
1. 어제 국내훈련 입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4주간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무사히 직무교육 마치고 이제 코이카 해외봉사단 훈련생의 신분으로 4주간의 국내훈련합니다.
   많은 분들이 주일날 얼굴 보며 반가워해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늘 힘이 납니다.
   7월에 나가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 하시고, 아무런 사고 없이 출국하게 하실 줄 믿고 감사합니더.


2. 이번주 토요일에 외출이 안된다고 했는데, 다행히 1시 이후에 외출과 외박이 가능합니다.
   비록 28시간 내에 다시 훈련소로 들어가야되지만 물근원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시간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재정부 인수인계가 잘 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위건복 형제님이 새로운 재정부원으로 들어왔는데, 이번 월요일날 부족하지만 인수인계했습니다.
   부지런하고 꼼꼼하시고, 기도하시는 건복형제님이 새로운 재정부원이라 참 든든합니다.
   제가 이집트에 갔다 오는 2년후에는 분명 물근원교회가 더 부흥하여서 지역사회와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에 기대가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재정부가 아주 중요하지요. 저도 생각날 때마다 기도할께요.
  재정부 홧팅!!

4. 이제 내일부터 현지어 공부가 시작됩니다.
   아무것도 모르기에 두렵고 떨리기도 하는데,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이집트는 아랍어를 배우는데, 세계에서 가장 배우기 어렵다는 언어이지만 하나님이 지혜를 주시면 잘 하게 될 줄로 믿습니다.
  열심히 하고자 하는 마음과 믿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5. 요즘 큐티하고 말씀묵상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하고 있는데, 하나님과의 절대적인 시간을 잘 가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나를 코이카를 통해 이집트에 보내시는 목적을 늘 찾고 묵상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뜻 가운데 지금까지 인도해 주셨고, 앞으로도 선하게 저를 통해 일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요셉과 같이 어떤 상황에서도 몸과 마음을 잘 지키게 하소서.
비록 지금 이집트 가는 사람들 중에서는 기독교인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생활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앞에서 마음의 중심과 평화를 잃지 않게 하소서.
박민혁 2009.06.04
정말 눈을 들어 세계를 바라보니 수많은 기회들이 널려있는것 같아요.
은지자매님이 도전하시는 것을 보니 깨달아 집니다.
아랍어 정복하고 누구도 가지지 못하는 은지자매님만의 은사를 만들어가세요.^^
이경희 2009.06.04
아랍어 흑 골치가... 하지만 어떤 일도 행복하길 원하시는 주를 위해서라도 즐겁게 할거죠?
김영진 2009.06.04
은지자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하시는군요
기도하면 어떤것도 두렵지 않아요
하나님이 은지자매 항상 계십니다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할겁니다
여기서도 보이네요 힘내시고 갑시다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류연옥 2009.06.04
아랍어를 하는군요. 아랍어를 유창하게 하는 은지 지매가 기대됩니다.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이 있기를...
배안섭 2009.06.04
주님 마음이 답이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열정이 태양보다 더 뜨거운것처럼 주님의 마음 내게 있으면 모든 길이 다 보인다.. 할렐루야!
이송희 2009.06.04
와~ 토요일날 외박이 가능하게 되었군요. 할렐루야~~^^
아랍어 보기만 했는데도 굉장히 어려워보였는데...;;;
하나님께 언어의 지혜 주시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건강도 늘 챙기시고요~~^^
장혜은 2009.06.03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해요 ^_^
이번주도 힘내시고 주일 날 뵈어요!
Menu
ⓒ designyeon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