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노트
indescribable! 형용할 수 없는!
2012-07-05

WOW! 정말 정말 오랜만에 감사노트를 쓰네요. 사실 제 아이디를 까먹어서 아이디 찾느라 .. 한참걸렸네요;;

제가 감사하고픈 부분은 정말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거시기 합니다아하하


일단, 3개월이라는 긴 여름방학 동안 쉴 틈 없이 바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주신 주님께 감사!

첫 2달이 조금 넘는 시간 동안은 남아공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게 하시니 감사!

처음 6주는 Impact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sport ministry에 대해 배우게 하시니 감사!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물질과 기도, 사랑으로 후원해주신 물근원 가족여러분들께 진심 감사 또 감사!

(이 6주동안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훨씬 많은 것들을 배웠고 정말 ..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 단순히 6주간 함께 웃고 즐긴 그런 사람들이 아니라 앞으로 주님 안에서 함께 사역을 하고 싶은, 할 수 있는, 하게 될 그런 사람들을 만났다. 주님께 영광!

아... 제가 여기서 배운 것들을 글로 정리하는대로 성도님들과 나눌 수 있게 되면 정말 좋겠어요잉 ㅎㅎㅎ ^.^)


어제부로 그 프로그램이 끝나고.. 다들 각자의 자리로 돌아간 그 시각..

남아공에 남아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시니 감사!

아직 앞으로 3주간 정확히/구체적으로 무엇을 하게 될 지 모르지만.. 이곳에서 새롭게 역사하실 주님을 기대하며 다시 한 번 감사!

3주간 잠자리, 음식을 제공해주실 분께 감사!

3주간 영적으로 도움을 주실 여기 모든 분들께 또 감사!

이 또한 후원해주신 모든 물근원 가족분들께 감사!

주님께 영광!


총 9주간의 모든 배움의 시간이 끝나면(?).. 말레이시아라는 새로운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주시니 감사.

6주간 인터넷을 못썼는데.. 이렇게 인터넷을 쓰게하시고 감사노트를 쓰게 하시니 감사!

앞으로 감사할 거리들이 더 많다는 사실에 또 감사!

감사제목들을 물근원가족들과 나눌 수 있음에 감사! 예예에!!!!!!! 오우오우오우 예!

Menu
ⓒ designyeon
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