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노트
기도하는 CEO [띠앗찬가],[디자인연]
2014-08-03

사업장을 위해 함께 기도하려고 합니다.

CEO 여러분은 김연집사에게 기도제목을 알려주시면 함께 공유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댓글로 기도제목들이 어떻게 응답되는지도 점검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사업을 키우는 기회가 될것을 확신합니다.


 [띠앗찬가] 대표 : 최우영 집사 

1. 띠앗찬가가 하나님나라 확장에 재정적 쓰임을 받는 기업이 됩니다.

2. 띠앗찬가에서 일하는 가족들이 모두 즐겁고 건강하게 일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7월 마지막 주 회원가입 인원이 1200명이 돌파됩니다.

4. 신제품(부대찌개)가 너도나도 찾는 제품을 만드는 지혜를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5. 지치않는 체력과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지혜, 넘치는 물질을 예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 교회에서도 더 많이 쓰임 받음을 감사드립니다.

7. 가족의 영적 건강과 육적 건강을 책임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자인연] 대표 : 김연 집사  / 영업부장 : 김철웅 집사

1. 디자인연이 다른사람(고객과 거래처)을 성공시키는 회사가 됩니다! 디자인연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고, 그분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2. 직원들(김철웅 영업부장, 우성정 프로그래머)이 주님 주시는 하나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 기뻐하시는 일에 열심을 다하고, 회사도 성장하고 직원들도 성장합니다!

3. 영업의 문을 열어주셔서 디자인일(디자인 및 개발)이 몰려오고, 레터비, 보냄, 교회커뮤니티(처치스토리)의 매출이 성장합니다! 특별히 김철웅 영업부장에게 영업의 기름을 부어주셔서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영업활동으로 영업이익이 성장합니다!

4. 8월 1주차 작업건들이 손쉽게 마무리되며, 자금이 회수될찌어다! 8월 1주차에 새로운 계약들이 이루어질찌어다!

5. 8월 1주차에 교회커뮤니티서비스(처치스토리)가 정식 오픈합니다! 중소형교회의 홈페이지를 잘 만들어서 서로 소통하고 나누는 귀한 축복의 통로로 교회커뮤니티 서비스가 사용되어 질것입니다! 많은 교회들이 앞다투어 홈페이지를 신청하고 사용하고 누릴것입니다!

                  

  

by 김연  
최우영 2014.08.16
1. 마이너스가 아닌 플러스 성장을 하고 있음을 감사 드립니다.
2. 지금도 가족들과 즐겁고 건강하게 일하고 있고, 생산성도 높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 오늘(8/16) 회원이 1200명이 넘었습니다.
4. 부대찌개도 개시되었고, 맛있는 맛을 찾게 해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또한, 손님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고, 판매도 늘어남을 감사 드립니다.
5. 오랜 시간 근무하면서도 다음날 아침에 가뿐한 몸과 마음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 새로운 컴퓨터와 영상을 추가작업을 순조롭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7. 영도 육도 건강하고, 말씀을 찾으려는 마음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Menu
ⓒ designyeon
Members